본문 바로가기

나의 끄적끄적노트

4/1일 세이지준의 Note

비밀이벤트는 그냥 만우절이라 생각하고 넘어가주시길~
다만, 4일 뒤 8일뒤 11일뒤에 발생하는것인줄은 몰랐어요 ^^ 네이버의 이벤트 시스템이 이상하나보네요.

그리고 '산뜻하게!'를 봤는데 10분짜리... (머엉)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래도 '잠꼬대 펀치'는 역시나 'X에' 하군요 ㅋ

유감스럽게도 신비한 별의 쌍둥이 공주는 3기를 할것 같습니다 (어이!)
하지만 가망은 없겠군요. 5분짜리로 나올지도 모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러고 소식이 없네요?

키라리를 보니깐 2기를 한답니다 >.< 키리링 발랄라이카~ (농담입니다.. ^^)
'X루모데퐁!'처럼 연장하지는 않겠답니다~

하야테처럼 보니깐 아주 재미없게 봤네요 (만우절이신거 아시져?)
너무 빨라서 정지를 자주 눌러야 되서 매우 아쉬웠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