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디펜스 공간이 넓어졌다.
몹은 쉽게 잡는데 용의 공격 패턴이 더 늘어났다.
하늘에서 속성 공 떨어지는거 피하기가 어려워졌다. ㄷ 개편 전에는 좌우 간격이 좁고 3개씩만 날라왔다면 이번엔 화면 전체로 날라옴
배경 공격 패턴이 또 늘어났는데 이번엔 지면에 돌이 솟아나면서 폭파하는건데 이거 잘못하다가 밀려맞아서 피가 25%이상 깍인적이 있다.
그래서 한 쪽에서만 머물지 않고 좌측 발판으로 튀거나 피가 깍여서 위태로우면 왼쪽 끝에 상자를 두드려서 피를 채우러 가기도 했다
그래서 보통인데도 상당히 어려운 난이도가 되었다...
지면 공격하고 공 떨구기 구간이 라운드를 지속할수록 늘어나서 대처하기가 -_-;; 어려웠다 ㄷ
그래도 캠핑 디펜스보다는 재미있는듯 노가다 디펜스가 줄어든걸로 반가웠다 ㅋ
- 난이도별 지도가 변경 됨
보통 어려움 까지는 1길 장거리였는데
매우 어려움부터는 2길 장거리... 복잡해진 맵 구간이 단순해졌다.
- 보상 아이템 종류가 늘어남
어둠의 문 전용 비약이 추가되어서 그 재료로 쓰이는 다크니즈 소울
특수탭에 쓸만해 보이는듯 일단, 피시방에서 잠깐 하느라 써보기는 힘들듯 싶다.
참고로 문 쪽 공간이 있어서 꼼수로 쓸려고 했으나 이제 소울들과 모든 몹들이 충돌처리되어서 케릭터를 밀고 갈수도 있게 되었다 -_-;;
게다가 다크니즈 소울들이 틈틈히 섀도우 스텝을 써서 잡기가 좀 버거워졌다 -_-;;
- 버프가 늘어남
알고보니깐 승리의 표식인가 그게 생기고 경험치 2배 특전과 추가 데미지+데미지 감소 옵 특전까지 보내더군요;; ㅎㄷ
아무래도 느긋하게 보프 만렙은 금방 찍을듯해 보이는군요 ㄷㄷㄷㄷ
'게임 티스토리 > 엘소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엘소드가 Contents쪽으로 업데이트 해야할 방향은 (0) | 2012.05.25 |
---|---|
이번 엘소드 업데이트로 알게 된 점 (0) | 2012.05.13 |
마룡 악세 능력치 보는중 (0) | 2012.05.04 |
식목일 이벤트에 대한 여러가지 생각 (0) | 2012.04.03 |
으아~ 생각보다 기획이 빨리 돌아가는군요 ㅠㅠ (0) | 2012.03.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