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끄적끄적노트

세이지준의 Note. 2008년 4월 14일

1. 블로그에 복귀했어도...

댓글 없는 블로그에 너무 심심하네요...
무플의 압박 ㅠㅠ

2. 내일이 바로...

생일이지만, 네이버때랑 달리 부를 사람이 없군요 - ㅜ
생일점 치기도 하겠지만, 한번밖에 효과가 없어서 그런지 (그것보다 한번밖에 못쳐서 그런지)
그냥 혼자서 미역국이나 먹고 있는편이 나을지도...

3. 자막 제작 시기가 애매한...

한때 코드기어스도 노려볼만 하겠지만, 요새 일근이라 시간도 없고, 노트북도 없고해서 마이멜로 자막도 힘들것 같네요. 일요일에 방영된 코드기어스가 마이멜로디 키라라(4기) 겹치는 바람에 하고 싶어도 못하는 사태가...
방영시간은 둘 다 일요일이고 키라라가 오전 9:30(맞나?) 코드R2가 오후 5시~7시에 하고요.
근데 쉐어에 뜨는 시간은 방영시간대로 안가서 동시에 6시에 뜬다져...
게다가 마이멜로는 받으면 노드가 엄청 잘 끊어지느라... (ㅠㅠ)

4. 코드기어스 R2 감상 (이미 네타당해도 될정도로 바로 봐버렸으니 ^^)

네! 개나 소나 기어스 맞습니다...
다르게 말하자면 아무나 마음만 먹으면 기어스를 쓸수 있다는 뜻이지요 (마오같은 넘이 많아서 탈이라져)
원인은 아무래도 C2랑 V2라는 마녀가 싸우게 되어서 경쟁이 벌어지는 과정에서 계약자가 늘어나는것이지요
아무래도 V2가 선수를 쳤다가 C2가 질수 없다고 생각해서 카렌이랑 계약하고 또 디트할트랑 계약하고...
설마 그럴리는 없겠지요?
아무리 C2라도 함부로 계약같은건 안하겠지만요.
V2랑 우리의 음모의 임금님이 선수를 제대로 치기 위해서 기어스를 로로한테 줬을수도...

그리고 우리의 임금님은 또 하나의 음모를 꾸미고 선수를 칩니다.

죽었던 오렌지녀석이 살았듯이...
그리고 죽었어야할 오우기는 안죽고 체포당했듯이...
뭔가 죽은 녀석을 살리는지 안살리고 다시 인간을 복제하는지 모르지만,
왠지 모르게 죽었던 녀석이 변해서 다시 나오는게 아닐까 싶네요

분홍머리 기사가 유피랑 닮았고 로로가 클라비스랑 닮았다고 가정하면 맞는 이야기이긴 하네요
공통점은 기아스를 맞고 사망했다는점도 같습니다 (유피, 클라)

그리고 중화연방에 대한 이야기이지만, 왜 이름을 신생 중국제국이라 하지 않고 중화연방이라고 할까요?
그만큼 나라에 대한 군사권과 외교권을 가져가고 지역자치를 허용해서 그런가요?
아니면 중국을 비롯한 소수 국가들의 독립국가인가요?

왠지 모르게 중화연방이 의외로 중국색이 덜 띄여서 그게 궁금해서 가설을 만들것뿐이지만요 (퍼퍽!)
한번 궁금해서 떠오른 헛소리이니 진지하게 생각할 필요가...(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