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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티스토리

아이디어인지 기획인지 헷갈리지만 온라인 게임들의 건의안

던파

남제네럴하면서 느낀거지만 블랙로즈는 하늑판 창룡격보다 더 비참함 ㅠ
뭐 발키리도 안맞으면 망했지만, 블랙로즈는 맞긴하지만 약함
언풋 보스 대형이면 좀 화력이 되는데 여기저기 퍼지는 화력이라면 중간에 집중사격을 해도 약하긴함 ㅠ
그래서 개선안이
- 처음에 사용시 슈퍼아머가 되면서 대상을 조준하도록 설정한다. (예 : 여메탈의 G 각성기 )
조준 후에는 조준된 타깃을 대상으로 집중사격을 개시한다.

추가 특성으로 고려할만한 것
현재 장착한 탄 스킬(=철갑탄,작열탄,은탄,냉동탄)을 블랙로즈의 인원중에 한 명이 랜덤하게 사용하게 된다.
탄 스킬의 특성을 그대로 부여한다 , 탄알 제한과 지속시간은 시전자와 관계없이 무제한이다
(지속시간은 소환시간에 따라 소환이 끝나면 바로 풀린다)

엘소드

이브 엑조틱의 정크브레이크... 너무나 평범한 타격스킬
중간에 띄우는 특성탓에 안 좋긴함
이걸 좀 바꿔서...
3~5타 타격시 프레스(=납작하게 변함) 상태이상으로 변하고 프레스 상태에서 데미지 2배로 증가함
단, 고정형이나 대형몹은 이런 상태이상에 걸리지 않는다. 벤더스 크기 이하의 적대상으로 프레스 상태가 걸린다.
결코 펭드럼을 봐서 그런게 아니에요 ㅌㅌㅌㅌ (도주)

엘소드 미니게임 개선안

- 일일 도전형 던젼 추가 : 하루에 한 번만 입장 가능 패배시 하락 패널티 없는 형태
- 어둠의 문 : (예: 던파 무한의 제단) 몬스터를 죽였을 경우 포인트제로 일정 포인트 증가
획득한 포인트로 다음의 능력치를 임의로 상승시킬수 있다
[ 마나 회복 속도 증가 , 동작속도 증가 , 추가 데미지 증가 , 데미지 감소 효과 증가 , 각성 충전 속도 증가 ]

엘소드 그 외

- 셧다운제 대비로 인해서 던파형 용병시스템도 시급하지만, 색다른 소셜형 컨텐츠가 필요
아무것도 안하고 로그아웃 해도 지속적으로 보상을 얻는 시스템 개발 (만레벨 대상으로)
던파에는 없는 (룰더스의)부스터 시스템과 친구 연동 시스템 구상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