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 할때는 다들 몰입 주의를 걸고 추천했는데... 0.99 달러보고 풋 별로 기대를 안했는데 낚인 기분 ㄷ
전형적인 디펜스류 게임이지만, 디자인이 메탈슬러그처럼 유닛을 풍자화로 그린 게임 ㅋ
다시 생각해보니깐 이 게임 난이도별 느낌이 내가 처음으로 레이맨 했을때랑 비슷한듯 싶다.
처음 레이맨 했을때는 목숨 숫자 유지할려고 맵을 다 외우고 플레이어 행동 패턴을 외우고 그랬는데
이 게임을 해보고 나니깐 난이도가 물량 플레이어를 알콜 플레이어로 몰아가는듯한 기분
업그레이드 화면 : 처음에 별로 업그레이드를 하는데 별 모으는게 제한되어 있고 스테이지당 2~5개 별 1개를 먹을려고
매우 어려운 모드를 클리어해야 하는 점이 ㅎㄷㄷㄷ
그래도 중간중간에 리셋버튼으로 얼마든지 별 초기화를 할수 있으니 전략적 선택으로 초기화해서 업그레이드 트리를 다시 짤수 있는 부분이 매력이긴하다.
히로익이나 아이언 도전이나 목숨 한 개라 완벽한 플레이를 요구받게 되고
도전 룰이 업그레이드 제한 + 히어로 제한등을 걸어놔서 긴장하지 않으면 바로 뚫리게 만들고 실패 경험을 플레이어한테 부여하면서 플레이는 그러한 경험을 누적해서 효율적인 전략을 짜야한다는 점을 요구받게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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