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시공 돌면서 클리어면서 공략하는 기분이 꼭 마비노기 같네요 ( -_-)
(본인은 아직도 카야크를 못깨고 있음 ㅠㅠ -> 이브 , 아이샤로는 깼음)


시공 연속으로 돌아본 결과...

케릭터 밸런스가...
레나 => 최약 (개발자 블로그에 관통 넣어달라고 건의를 열심히 하는중이니 열심히 버팁시다 ㅡㅡ)
이브 => 최강
아이샤 => 중간
레이븐 => 중간에서 약간 위
엘소드 => 중간에서 약간 아래

그리고 아이샤는 전직에 따라 다른데요
다크메지션은 세레나시온님이 클리어한것을 증명하셨고 하이메지션은 아직 깬 사람을 못봤네요 (대략 난감)

역시 체감상 X판인듯...
그리고 엘더셋 가격하락이 크리였다는 ㅠㅠ
만약에 샨새교분들중에 엘소드 한다는분이 생기면 엘더셋 밴디트셋 레자셋을 기부해줘야 할듯 ^^

'게임 티스토리 > 엘소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엘소드 스킬 개편 영상  (4) 2009.06.05
내가 쓰는 윌리엄의 시공 데이타(2)  (0) 2009.05.18
내가 쓰는 윌리엄의 시공 데이터 (1)  (2) 2009.05.16
제발 다크메지션좀 먹자  (4) 2009.05.05
아... 이것은 좌절  (4) 2009.05.01
엘소드 계획들  (2) 2009.04.27
댓글
댓글쓰기 폼
Total
452,832
Today
1
Yesterday
1
링크
«   2019/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