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게임 티스토리/엘소드

아크 데빌 + 천하일통 소감

잠수하는 세이지준 2009.11.27 01:14
http://blog.naver.com/goelsword/60095862941
↑ 맨 밑에 이미지를 집중해서 보세염

아크 데빌 세트 소감 (이미지는 얻어본적이 없으니 없음)

만족보다는 실망했다는...
아샤는 헤어부터 신발까지 대실망했고요
레나는 진리가 되었지만 조금 아쉽기도 했고요
레나 헤어가 베아트라니 이럴수가! (그 괭갈의 베아트리체)
상의부터 신발까지가 무난했다는게 제일 아쉽네요
이브는 아크 엔젤과 비교하면 비슷하겠지만...
문제는 지난번에 제가 엘블에 서큐 드립 작업탓에 생긴...  (퍽!)
자세히 신발쪽으로 보면 블랙 스타킹이 있습니다만... 노출도가 적어서 안습이 되어가는군요 'ㅅ';;
엘소는 뭐랄까 류드군이 그러기를 타르타로스의 소마를 닳았고
로나 프로모션은 타르타로스의 슈발만을 닳았다고 ㅋㅋㅋㅋ

천하일통 세트 소감

이번에 지른 이브것만 올리네여 레나도 볼만했지만여


아샤헤어만 빼고 아샤 세트는 양호~ (라고하고 솔직하게는 별로다)
마음에 드는건 레나, 이브 세트인데...

아이러니하게도 레나 복장은 라그나로크의 여법사 복장하고 비슷하고
이브 복장은 마비노기의 나오 기본복장하고 비슷하지요...

하지만... 다시보면 딱 매치가 안되는게 엄청 불만스럽지만...여
(아샤가 레나 복장을 해야되고 레나가 이브 복장을 하는게 났다는 생각)
 
뭐랄까?

너무 똑같이 나오면 그것도 나름대로 좋지 않다고 생각했답니다 ( /땀 )

개인적으로 그래도 레나가 차이나 드레스(아니 힐러 드레스 퍽!)를 하는게 그렇게나 어울렸는데 ㅜㅜ

- 마지막으로 지배자 세트는... 능력치 하나는 최강인데 부가옵이랑 룩은 별로였다 ㅡㅡ...

댓글
댓글쓰기 폼
Total
452,848
Today
1
Yesterday
0
링크
«   2019/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