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게임 티스토리/엘소드

엘타입 4호가 왔습니다~!

잠수하는 세이지준 2010.04.07 22:44
엘타입을 볼려면 클릭하고 이미지를 또 누르면 됩니다

보면서 엄청 웃겼습니다... 점점 KOG님의 개그가 늘어나는것 같네요
그리고 윌리의 정체가 드러나는 순간 던파에 봤던 추노 아니 추섬이 떠오르더군요.
지젤 박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지젤님은 안전하게(?) 튀었지만 윌리는 날라갔지 ㅋ

그리고 세토의신부에 나왔던 잉여참치 3마리가 떠오르더군요 ㅋ
그걸 블랙크로우 버젼으로 내놓던게 있었는데 재미있었네여 ㅋ

2차 전직 러프들을 보면서 탈락된 그림들이 오히려 더 멋있게 보이더군요
이런건 새로 압타로 내놨으면 좋겠다! 라고 생각했습니다.

로나 - 바지 짧아진 버젼도 있었는데 너무 디테일이 좋아서 ㅎㄷㄷ
룬슬 - 윗 탈락 버젼은 센스가 저질인데 밑 탈락 버젼은 멋지네요 ㅋ
그아 - 밑에 탈락 버젼은 대박! ㅋㅋㅋ 역시 레나빠가 아닐까 싶음 구현률이 안습인게 없지는 않지만 ㅠㅠ
윈스 - 밑 탈락 버젼은 안습이었는데 채택되지 않는게 다행이네요. 윗쪽 탈락 버젼은 멋지네여 ㅋ 칼라가 문제가 되었지만요
보프 - 계약 조건 2번째가 ㅋㅋㅋㅋㅋ 일단 탈락버젼들 보면 다 멋지긴한데... 특히 1,2,3버젼쪽이 끌리네여 ㅌㅌㅌㅌ
엘마 - 윗 실패 버젼이 너무 멋지네여 ㅠㅠ 구현률은 대박일듯한?! 밑에 안경버젼도 멋지네여 제 엘마한테 안경 씌워볼까도 고려중...

'MK2'라는게 마크투의 의미였군요 똑같은 8호가 있는데 성능이 다르다라 ㅋ
윌리9호는 점점 궁금증을 더해가는 기분이군요 'ㅅ';;
댓글
댓글쓰기 폼
Total
452,848
Today
1
Yesterday
0
링크
«   2019/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