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티스토리/엘소드

만렙찍고 돈 버는 팁

그 전에 중고급 모험가를 위한 스킬 체인저 한개권을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 8천원임
(게임에서 돈 주는게 아깝다라는 ㄱㅅㄹ는 안하는게 나아요 이 바닥에서 장사 해먹어야져 - 서버비용만 해도 얼마인데)

시공을 뜁니다. 욕먹으면서 배우면서 뛰고 파티원 말은 잘 듣는게 좋습니다.
우선 시공 일반을 올클리어 하면서.... 도전 열쇠를 모아봅시다.
심심하면 비던 보스몹 잡고요 ㅋ (비던 카드는 돈이 되므로 함부로 다루지 맙시다)

거기서 얻는 카드들로 수익을 내는 2가지 방법 
1. 알테라 마을의 연금술사 아모스한테 엘의조각(불명)을 교환 받습니다
2. 페이타 지역으로 가서 알레그로한테 고급마법석을 교환 눌러서 받습니다

1의 경우는 적자가 잘 나긴하지만... 좋은점은 속성작할 무기가 있는데 속성이 없을때 자주 씁니다...
2는 그냥 상점가서 팔만한거 팔때요

그러고 그렇게 모여진걸로 시공 공간 무기작을 하거나 또는 속성작이 된 무기를 들고 시공 4인팀으로 갑니다.
일단 50제 엘리트 이상의 무기를 7강으로 올려놓으면 (플루 써야하니깐 각오를) 비밀던젼을 갈수 있습니다.

그 비밀던젼에서 베스바이트를 팔거나 일일퀘 코인을 모아서 만드는 장비를 팝니다.

/////////

근데 이런 좋은 팁을 만들어봤자...

길드 없이 완전 처음하는분들은 1차 전직하고 20~25쯤에 접습니다. (난이도 패치 때문에 요새는 알테라레벨에서 접더군요 30~35)
길드 있어도 완전 쩔로 의존하는 분들은 40렙 찍고 재미없다며 접습니다.
이때 홀로서기를 해야하는데 경제력과 컨트롤, 장비관리중에 세 가지를 다 못해서 접는경우가 많져

컨트롤은 끊어치기랑 타격으로 몰이하는것만 익히면 됩니다. (선입력 시스템때문에 적응하기 어렵져 ㄷ)
그 외는 공략으로 ㄱ-
경제력은... 장비 분해해서 나오는 템이나 재료템들을 팔면 됩니다. 셋템을 팔기도 하고요 (그 돈으로 레압을 사는 사람도 있음)
그 외에 팔껀 수없이 많지만요
장비관리는.... 30렙 던젼을 도는데 장비는 20렙 무기를 끼는경우입니다 -_-
이 경우에는 그냥 뎀지만 보고 렙차 2~5정도 되는걸 끼면 됩니다. 처음 랩업할때는 속성보다 뎀지가 중요하죠
만렙 찍었을때는 속성이랑 크리 능력치가 중요하지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