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엘소드

요새는 거의 접었다고 치고 접속은 안한다. (+ 아이패드 훼인도 한 몫함)
매번 똑같은 이벤트만 한다고 나아지는건 없으니까요.
버파 콜라보 이벤만 즐기고 넘겨야지
작년에 했던 할로윈 이벤트 휴우증이 심각한듯; (흑역사로 남길듯한)
그때 남은 캔디들 처분하느라 새벽 3~5시까지 피시방에서 머물러 살다가
아버지가 무서워서 집으로 못가고 가게에서 잠들고 피시방으로 다시 도주한 끔찍한 경험은 두 번 하고 싶지는 않다 -_-
뭐 유즈군한테 하루에 캔디 3개 소모하면 된다고 하지만,
문제는 30분 넘기고 캔디가 3~6개 나오면 그떄 다른 케릭 넘기느라 캔디가 쌓이거든, 그래서 거의 불가능함 ㅡㅡ;;
그 중에 일과 게임에(즐기는것) 대한 고민도 없지 않나 싶다. 일에 대해서 집중해볼까 고려하는중 ㅠ

마영전

오랜만에 마영전인데 쌓인 AP 처분하고 왔다
근데 피오나 케릭 AP는 스킬이 만렙이라 처분이 안되네?!
그래서 그것만 스토리를 깨서 놀 치프틴이랑 한 탕 싸우고 감

마비노기

요새는 접속하기가 무섭다... 윈드밀 쇼크 떄문에 ㅠ
윈밀 1랭 찍은게 무의미된다고 하는 순간 너무 막막해서
아마 환생 가능한 나이정도(에린 시간으로) 되야 다시 접속해서 환생하고 넘길듯 싶다 ㅠ 
그리고 아마도 반신화 랭크만 올리거나 수련치 늘리는정도까지만 가겠지? ㅋ

소드걸스

화요일에 새로 나온 무스펠헤임
무지무지 재미있당... 하루에 한 번만 플레이가능해서 그런지 긴장감과 자극이 넘쳐흐름 ㅠ
유저 게시판에서 '무스펠'만 쳐도 재미있고 스샷 게시판도 재미있고 지면 억울해서 팁게시판을 들어감 ㅠ ㅠ
덤으로 투표이벤트랑 카넬 이벤트도 챙겨야하네요 ㄷ
투표는 닼치고 리니아 찍을꺼임 ㅋㅋㅋ
현재 무스펠헤임은 1층 2전 1승1패 2층 1패 ㅠ

쉽팜

아이패드 소셜게임들 감당이 안된것도 있지만 상한 작물들과 병에 걸린 양들 처분이 급하다능;;
그러니깐 친구분들은 5일간은 치료약을 선물해주시길 바랍니다.
상한 작물은 요술봉으로 어떻게든 때울 예정입니다 ㅠ
개인적으로 아이폰&팟&패드로 연동해서 푸시알림을 받고 싶은 게임
이 글을 누스랩이 본다면 꼭 연동시키서 출시했으면 좋겠습니다 ㅠ ㅠ

연희무쌍

아이패드 소셜게임들 감당이 안되서 보류중 ㅠ
댓글
댓글쓰기 폼
Total
452,721
Today
6
Yesterday
5
링크
«   2019/09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