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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컨셉을 조금 바꿔서 잠시동안 타격형으로 바꿔서 놓고 스킬 밸런스 패치때 바꾸자

2. 대놓고 툴팁을 바꿔서 스킬은 그대로 뒀다가 밸런스 패치때 바꾸자
툴팁에 넣을 설명 추가 : 점프 중에만 사용이 가능하며 탄환이 벽을 통과하면서 바닥에 닿는 순간 터진다.

전자는 귀나치즘에 빠진 개발팀이 있어서 힘들것 같음
차라리 KOG 놀러갈때 과자나 음료를 야근할때마다 기부하는게 조금 더 편할듯 (...)

후자는 귀차니즘을 위한 최적의 얼버부리기 작전 또는 꼼수임

최근 패치내용중에 시공 벨더 글리터 전차의 크래쉬 위엄 탓에
스테이지 삭제라는 KOG의 꼼수가 생각나서 올려봤음

다크님 트위터에 프로그래머가 버그에 대한 위기대처 능력에 대한 글을 보고 떠오른거라 할 수 있음 ㅌㅌㅌ

근데 생각해보니 이브 케릭터 
[디멘션링크 가디언, 소닉 웨이브 , 디멘션 링크 블레이더 , 서피스 커팅] 스킬 시전시 일부 타격시 타격(=히트) 횟 수가 (추가로) 표시가 되지 않는점과 각성 충전 미적용 , 마나 회수 미적용 언제 고칠려나요 ㅠ

블레이더랑 서피스 커팅은 안써봐서 잘 모르겠음 ㄷ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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