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티스토리/확산성 밀리언아서

확산성 밀리언아서 경험자 공략

흐음... 이 공략은 취향을 많이 타게 되므로.... 

정석 외 행동이나 이런 플레이 패턴이 마음에 안들면 안해도 되고 안봐도 되는 공략입니다 ㄷ

그리고 일본 밀리언아서 하면서 생긴 경험으로 생긴 기회주의 취향으로 진행되오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1. 뽑기 표는 모아두자


뽑기 표를 모으는 이유는 이런 뽑기 표가 많을수록 이득을 보는 이벤트를 하기 때문에 그렇다 라고 하지만

회사 사정이니 영영 못할수도 있을지 모르겠지만 스쿠애니 같은 진정으로 운영 잘하고 대인배 회사일수록 이런 이벤트는 언젠가는 해준다.

GPB나 드림 이벤트 같은거 ㄷ 

그래서 뽑기 표를 써서 큰 이득이 없으면 킵해서 장기적으로 보관을 하는것이 좋다.


2. 물약은 최대한 아껴쓰자


물약은 레벨이 높을수록 효율성이 점점 올라가게 된다. 랩업해도 포인트가 풀로 채워지니 절실할때가 아니면 어떻게든 모아두자

AP는 100 이상 채울때가 좋고 BC는 150~200이상 채울때가 효율적인것 같다.


3. 스토리 중에서 보스 어택은 BC가 필요할때가 아니면 진행하지 말자


어차피 스토리 회상해서 또 보면 된다. 근데 스토리에서 전투를 시간 내로 클리어 하지 못하면 생기는 불이익이 많다. (물약,뽑기표 등등)

스토리에서 전투 이벤트 발생하면 BC가 풀로 채워지면서 잡는데 되도록 적은 코스트로 잡으면 남은 BC를 다 챙길수 있다.

그리고 바로 전투 이벤트 또 하면 이게 반복이 되면서 시간 상 손해가 발생하는데 이걸 방지하기 위해서 스토리 보스 1마리 잡고 나서 전투장면으로 넘어가기 전에 

바로 홈키나 취소버튼(안드로이드 전용)을 눌러서 강제로 빠져나가서 메모리에 강제 종료시키고 재실행하면 거점 화면으로 다시 돌아온다.

이걸 이용해서 효율적으로 1/2 이상 BC회복약처럼 사용할수 있으니 나중에 잘 써먹길 바란다.


4. 확밀아 까페에서 새 정보를 일찍 획득하자 (비추천)


가끔 꼼수를 이용해서 쉽게 공략에 유리한 글도 들어오고 자랑글도 들어오므로 그걸 이용하자

하지만, 이 짓을 했다가 스쿠애니한테 하향 패치로 까이게 되고 까페글도 무의미한 자랑글이 대부분이므로 

되도록이면 새로운 정보글을 참고해서 대응하도록 하자. 라지만... 한국 밀리언아서는 적용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