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그 분이 돌아왔습니다 설마하니... 진짜로 나타날줄이야... (4화랑 오프닝에서 떡밥을 투척하던 그 분)

그리고 구괴도파(= 아르센느랑 똑같이 탐정이랑 대결하는 걸 좋아함 컬러 더 팬텀즈 같은 신괴도파랑 다르죠)로 분류가 되죠.



드디어 밝혀지는 카즈미짱의 가족... 

알고보니 전직(?) 탐정이었더군요. '명탐정 코난' 시리즈의 유명한 탐정 신세를 지는듯한 압박감이 드는 분이네요.

아무튼 카즈미가 몰래 외출하는걸 아리스짱과 똑같이 들키고 맙니다.



참으로 친절한 신사분이네요. 

페더즈 토이즈를 상쾌하게 피하고 일부러 갔다바치다니 ㅋ

어쩌면 아르센느랑 똑같이 탐정이라는 강력한 라이벌을 좋아하는 괴도인가 봅니다. 

(이렇게 말하니깐 아르센느가 그립네요. 아르센느가 저 괴도집안에 포함될지 말지는 미지수입니다. ㅎㄷ)



'코코로짱이라고 하지마!' 가 죽었슴다 ㅠㅠㅠㅠ 

부활한건 좋은데 완벽재현이 아니라니!! ㅠㅠ 금가면 들고 후려치고 샤로가 맞거나 방어하거나 쇼를 좋아했었는데 말이지요. ㅠㅠ 



X : 떡밥이 풀리거나 페더즈한테 당한 괴도들.

O : 다음 떡밥으로 나올 것으로 예상되는 괴도. 


4화에서 코코로 따라가던 신입 교통과 경찰관이 아리스를 지켜보는데 복선을 깔았잖아요.

아마 경찰로 위장한 괴도가 아닐까 싶네요. 

여기 나오는 괴도들은 전부 다 밀키홈즈의 전통상 가면은 썼지만 성형까지해서 머리가 변한 경우가 없지요

( = 현실수사에서 몽타주 그리고 가면만 벗기면 정체가 드러나지요 ㅋ 아르센느도 동일 )


그래서 (토츠가와)신입 경찰관이랑 머리가 일치한 괴도가 O 표시한 괴도밖에 없더군요.

뭐 아리스의 시온 오빠님은 말 안해도 다 알잖아요 ㅋㅋㅋ 

그러고보니 이번화에서 코코로짱이 토츠가와한테 헬기 부르려다 토츠가와가 사라졌지요. (괴도짓하러 갔나 봄)


스샷엔 없지만 괴도 같은 탐정 페더즈도 통제구역이랑 사람 몰리는 곳에는 수사에 약점으로 잡히는군요 ㄷㄷㄷ


아무튼 왠지 모르게 중2병 넘치는 안진지한 탐정 진지한 토이즈 액션 두 사람은 밀키홈즈였습니다.

(가끔은 밀키홈즈가 페더즈한테 테클 넣었으면 좋겠군요 긁적)

댓글
댓글쓰기 폼
Total
452,837
Today
2
Yesterday
3
링크
«   2019/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