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모두의 Note/세이지준의 Note

일단 이번주 계획은...

잠수하는 세이지준 2008.11.10 13:22

당연히 G★ 참가 ( 11월 13일 목요일 ~ 11월 16일 일요일)

당연히 만나볼 사람은 없으므로 패스
(작년에는 바나나君이 전화를 걸어와서 만난적이 있음~)

일단, 제 졸업전공과가 게임 기획쪽이므로...
게임 구경이라도 하면서 놀러갈 생각이고요

요새 제 분석력이 막장이라... 프로그램쪽 설계 설정쪽 다 까먹음
그냥 감상 겸 과거를 되돌아볼 생각으로 구경만 할듯...!

그러므로 테클 없이(가능하면 줄이는 쪽으로) 그냥 칭찬만 할듯...
아니면 학교 게임 전시하는거 보고 버그나 잡을까 고려중?! (/긁적)

근데 이벤트참가해서 선물 받는 노하우가 있을까요?!
4일동안 그 삽질을 할듯 싶을까 걱정이 들긴하네요 ㅡㅜ
(아 울프팀 줄서기 캐삽질 ㅠㅠ)

티스토리 외에 만날 지인은 따로 연락하면 되지만
혹시라도 저를(세이지준님) 만나고 싶다는 분은... 
댓글이라도 남겨주세요. 
+ 그 외 댓글도 상관없지만요... ㅇㅅㅇ
공유하기 링크
TAG
댓글
댓글쓰기 폼
Total
452,611
Today
6
Yesterday
5
링크
«   2019/08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