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엔 조금 끌리긴한데...
(템 방어도 증가 // 몹 레벨 상향 + 몹 스탯 하향 // 퀘스트 추가)
근데 3차는 왜 생겼지?
업하기도 빡세 죽겠는데...
제련 던파 따라가는건 좋은데요
10까지는 안깨지게 해주죠? 몹장비가 쉽게 나오는것도 아니고 ㅡㅡ
ps. 미케닉 너무 웃김 ㅋㅋㅋㅋㅋㅋ 카트 끌고 다니면서 로봇이라니!!!!
■ 로드 나이트
[버서크]
- 버서크 상태 에서 증가되는 공격 속도는 일정하게 증가 합니다.
[스파이럴 피어스]
- 스파이럴 피어스 스킬의 공격력은 (스테이터스+장비) 공격력과
스킬 시전자가 장비하고 있는 무기의 무게에 영향을 받습니다.
- 양손검으로도 사용이 가능하도록 변경됩니다.
(현재 헤드 크러쉬도 스킬 트리는 창이지만 검으로도 사용 가능합니다.)
- 스킬 트리가 수정됩니다 (요구 스킬 중에서 창수련 10을 5로 변경합니다. )
진짜 하늘을 뚫을려고 작정했나
■ 하이 프리스트
[아숨프티오]
- 아숨프티오 스킬은 스킬 내용이 변경됩니다. 이제 아숨프티오 스킬은 시전 대상자의
물리 방어력과 마법 방어력을 지속시간 동안 200% 향상시키게 됩니다.
- 물리 방어력과 마법 방어력을 무시하는 공격은
이제 아숨프티오를 통해 데미지가 경감되지 않습니다.
아솜 하향은 왠지 아쉽 ㅠㅠ
■ 크리에이터
[애시드 데몬스트레이션]
- 애시드 데몬스트레이션 스킬의 공격력은 시전자의 물리 공격력, 마법 공격력,
시전 대상의 VIT에 영향을 받습니다.
- 애시드 데몬스트레이션 스킬의 데미지는
시전 대상자의 물리 방어력과 마법 방어력으로 경감됩니다.
결국 크리도 칼질 당했군요...
■ 어쌔신 크로스
[기공포]
- 기공포 스킬의 공격력은 물리 공격력과 마법 공격력 모두에 영향을 받습니다.
- 기공포 스킬의 데미지는 공격을 받는 대상자의 물리 방어력과
마법 방어력 모두에 영향을 받습니다.
어크도 칼질... 그래도 송곳 기공은 무서울지도 ㅡㅡ
아니다 침투경 공식이 변경되면 뎀지 더 줄어들수도?!
■ 스킬 캐스팅의 시간 변화
고정 캐스팅을 두어 스탯에 따른 무 캐스팅 시전이 방지됩니다.
고정 캐스팅은 특정 스킬이나 아이템으로 시간을 단축시킬 수 있으며
변동 캐스팅은 스탯이나 아이템, 장비로 단축할 수 있습니다.
만세~! pvp에서 무캐 아술에 발렸던 저로써는 대응할수 있겠군요
사실 라그는 조금 턴제로 가야하는데 리얼타임으로 가는 바람에 속도감이 너무 빠른게 문제 ㅡㅡ
■ 물리 및 마법 공격력 공식 변화
물리 공격력 – 장비 공격력이 스탯 공격력 보다 조금 더 큰 비중을 차지하며, 장비 공격력과
스탯 공력력이 모두 높아야 더 높은 데미지가 나오는 공식으로 변경되었습니다.
마법공격력 - 아이템의 공격력이 마법 공격력에 영향을 주어 마법 사용에 있어
지팡이 계열 무기 효용이 강화됩니다.
■ 물리 및 마법 방어력 공식 변화
기존의 % 감소 시스템이 변형되어 방어도의 한계가 상향됩니다.
- 과연?!... 이건 적응될려나... /긁적
■ 레벨 별 튜토리얼 퀘스트 추가
11레벨부터 85레벨까지 레벨 별 튜토리얼 퀘스트를 통하여 적절한 레벨의 사냥터를
안내 받을 수 있으며 퀘스트에 따른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