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티스토리

앞으로의 게임 포스팅 방향

1. 엘소드

조금씩 자랑거리를 넣으면서 진행할 예정이다.
집에 있는 스샷 처분하기가 상당히 난감하다.
엄청난 스샷과 로딩의 압박이 하나의 폴더를 장악한 경우는 ㅠㅠ
스킬 밸런스 관련은 세레나시온님 의견에 동의하고
추가적으로 '플레이어의 의견을 너무 받으면 안된다'라는 포스팅쪽을 더 공감하는편이다

그러므로 기존 스킬에 대해서 상,하향 의견은 올리지 않을것이다.
대신 특성스킬이라든가 추가 스킬에 대해서 상상으로 한번 꾸며볼 예정이다. (미구현을 기준으로)
단, 던젼관련 밸런스에서 의견이 약간 나올지도 모르겠다.

근데 엘드 벌이에 매우 좋은 화큐 잡템처리는 앞으로 식목일 던젼을 계속 돌아달라는 압박으로 이어질듯
벨더 식던이 돈벌이에는 좋을듯 싶다.

가능하면 각 던젼 별 보스 공략을 쓰고 싶다.
뎀지 조절로 시간을 끌어서 모든 패턴을 끄집어 내는것도 좋을듯한 ㅋ

2. 던파

방황하는 현재 상황으로는 근황 스샷말고는 대책이 없을것 같다.
아니면 사탑퀘를 우선 클리어 해야할지는 모르겠다.
이계도 잡항을 맞쳐서 킹을 가야할지 아니면 마도 장비템 뜰때까지 노가다를 뛰는게 더 효율적인지 모르겠다
골때리는건 Lv.60 메탈하트 스킬을 초기화 했는데...
솔직히 은탄 체계로 가는건 불만이다. 속성강화를 찍어야하고 은탄 강화를 찍느니 차라리 순수메카쪽이 더 끌린다.
G시리즈는 다 찍겠지만... 나머지는 어떻게 맞출지 고민이다.
트릭은 창고 늘려야 살만할듯 그래도 주력이니 랩업도 필요하긴 한데 일단, 엘소 식던 먼저

3. DS 무X 프X 익XX

검색방지상 이렇게... 역시 핸폰으로 찍는건 둘째치고 업로드가 귀찮
(USB연결하고 파일 전송하는 절차가 무지 귀찮 ㅎㄷㄷ)

4. 그 외

서코에서 살짝 지른걸 공개해볼까 고려중
근데 사진 찍고 업로드하기가 귀찮... (무기한 미뤄질듯...)

요새 아이패드 관련으로 이야기가 많네요.
저는 아이패드를 좋아하지는 않지만, 현재는 아이패드를 대신할게 없으므로 인기를 끄는게 동의가 갑니다.

닌텐도는 아이패드를 경계하는지 DSi로도 모자라서 3DS라는걸 준비중이라네요...
하긴 아이패드가 DS를 대신하고도 충분히 남을법한 물건과 스펙이 존재하니까요 ㅋ

마지막으로 운동이나 건강관리도 챙겨야하는데 쉽지만은 않을듯
최근 일자걷기가 피로가 적게 든다고 하네요. 팔자 걷기 너무 습관화되서 팔자 걷기 접기가 매우 어려울듯 ㅠ
이상 기온대비로 코코아 차를 마시는게 더 나을듯 찬 음식 찬 물은 자제해야할듯
순식간에 감기 환자가 급 늘어나는것 같아서 불안 그리고 한때는 목이 아픈적도 있었다
지금은 나아졌지만, 언제 또 생길지 불안... 그리고 코 알레르기가 또 쎄진듯 ㅎㄷㄷㄷ
주의해야할듯한 기분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