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 문제는 시공뿐만이 아님을 명시합니다.
순수 작살 치기로만 커티삭을 잡은건데요...
커티삭이 잡기를 시전했는데 피격 당하기 직전에 작살을 쳐서 작살을 4회 이상 맞쳐서 커티삭이 떨어졌을때 장면이라져...
버그 신고하기에는 귀찮아서 그것보다 이미지와 설명을 맞추기가 귀찮아서... 그냥 포스팅으로 올려봤습니다...
커티삭 엘소드 반격기 오류....
일단 오류라는게 논리적으로 안맞는데서 시작된다...
잡기 패턴이 뜰때 반격이 안되야 하는데...
잡기 패턴에도 반격이 뜬다...
이것이야말로 명백한 모순인데... 그대로 받아들임
차라리 커티삭 잡기 패턴을 빼는게 나을까 싶다.
잡기 패턴 파악하기도 쉽지 않을뿐만 아니라...
잡기 패턴 자체가 사기기술이기 때문에 -_-
보스가 나를 로플링해서 홀딩시켜주는 시간하고 다운 판정 뜨는 시간 생각하면 엄청난 (시간) 손실이 아닐수 없다...
슈아뜰때 잡기가 뜨는건지 아니면 슈아 아닐때 잡기가 뜨는건지 패턴이 어렵다
그리고 끼어들기라고 커티삭이 가로 막대 지형 살짝 밑에 있을때 잡기 패턴을 시전했고 그것을 피격당하고 나서 그 상태로 그대로 커티삭쪽이 히트당하면...
그러면 착지할때 이상한 위치로 착지하는 현상이 발생한다 (낭떠러지로 안떨어짐) 다운 판정이 안생길수도 있다.
그리고 끼어들기 사례가 또 있는데 커티삭이 잡기 로플링 하는 중간에 마지막 작살을 맞쳐서 떨어질때 피격대상은 다운 판정이 안뜨고 뜬 상태를 유지하는데 (동시에 떨어지면서) 그러면서 커티삭 사이를 끼어넣게 된다...
시공에서는 커티삭으로 끼어넣기 당했을경우에 클리어하면 베르드전에서 싱크가 안맞거나 파티 유저가 안보이거나 아예 모르는 위치로 사라져서 아무것도 못한다던가 일시적인 무적현상이 발생한다던가 에러 꼬이게 되는데...
엘소드 반격기 커티삭전 모순으로 인해서 잡기에 반격기가 성공하게 되고
엘소드는 잡기 피격 판정을 받고
바로 다운 판정을 받는다... (대략 난감)
솔직히 첨탑의 심장부 난이도 조정해야하는데여... 시급하게 하면 엘소드 반격기 모순처럼 될꺼라서 무섭네요...
시급히 해야한다면서 발패치를 유도하시면 안되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