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끄적끄적노트

마이멜로디 3기 소식!

0
클릭하면 이미지가 커집니다.

*출처 : 마이멜로디 아니메 공식 홈페이지

마이멜로디 뉴스를 보다가 알아낸것인데요... 신 케릭터가 마음에 안들어보이지만, 왠지 모르게 두근두근거리네 기대가 되네요. 이걸로 코토노(성우:카타오카 아즈사님)가 3년을 우려먹을지도 모르겠군요.... (먼산...) 카토 나츠키님이 새로 등장하는데요. 보니깐 애니작품은 무시무시한것만 골라서 나오는군요. [배틀로얄2 , 세상의~ 끝의~ 잡화점 , 양의노래 , 가면라이더 극장판 류키 에피소드 파이널(은 빼고)] 애니보다 드라마에 많이 나오시는분이군요. 최신작으로는 2007년 꽃보다 남자2하고 작제님이 좋아할 '가면라이더 류키'에 나오는분입니다. 알고 보니깐 '애니멜로비'라는 드라마 신작이더군요 이런 중요한 실수를 @.@

好評のアニメ「おねがいマイメロディ」の第3シリーズ。マイペースでかわいいうさぎの女の子、マイメロディが中学生の夢野歌ちゃんとまたまた大活躍。
今度は夢ヶ丘とマリーランドを舞台にマイメロディがマリーランドのプリンセス目指し、その証である王冠をかけて、クロミと魔法バトルを繰り広げる!魔法あり、ギャグあり、恋ありと盛りだくさんのラブコメアニメ。マイメロディで楽しくすっきり!

호평의 아니메 [부탁해요 마이멜로디]의 제 3 시리즈. '마이페이스'로 귀여운 토끼 여자 아이, 마이멜로디가 중학생인 유메노 우타짱하고 또 다시 대활약!
이번의 꿈의 언덕도 마리랜드를 무대에 마이멜로디가 마리랜드의 프린세스 목표에, 그 증표인, 왕관을  도둑맞아, 쿠로미와 마법대결을 펼친다! 마법으로 ,개그로 , 사랑으로도 다채로운 러브코메디 애니. 마이멜로디로 산뜻하게 즐기세요!

라고 하지만! 자막 만들게 또 늘어나서 좌절중... OTL 6월달되면 작업도 못하는데 (흑흑)
그나저나 마이멜로가 공주가 되는것하고 마법 전수가 흥미진진하군요...
하지만! 과연 마이멜로 인간화는 언제 나와요... ㅠㅠ [저는 개인적으로 이걸 희망함!]
산리오에게 라이센스 간단하게 들여서 마이멜로 인간화 시켜서 케릭터 상품으로 만들어서...(퍽퍽퍽!) 아이들의 꿈과 희망을 가볍게 생각하면 안될일이지도... (머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