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끄적끄적노트

애니플러스 아직까지는 서비스가 부실한 기분이 왜 들까나 (솔직하게 말하면)


다시보기하는데... HD서비스까지는 좋은데... 저사양 무선인터넷 사용하는 사람한테는 최악의 환경이라능;;;
(버퍼링이 안습이네요 ㅠㅠ)

그렇다고 고를수도 없고요 ㅠㅠ

결론은 다운로드로 갔는데... 문제는 활성화X도 문제지만... 클박보다 부실한 클라이언트가 문제;;;
클박보다 뜨는게 늦어지네요 ㅠㅠ

결론 : 파미님이 보시는 올레마켓 라이브를 받아야 하는데 받을수 없으니;;; 아무래도 올인원을 질러야 하나 싶지만 아이패드용이 나와야 올인원을 지르든지 말든지 하죠;;;

ps. 저 외환은행까지 가는 삽질끝에 드디어 아이튠즈를 한국계정이라도 지를수 있게 되었습니다만,(마스터 인증) 
일본계정은 못지르네요 ㅠㅠ
덕분에 비트스트립 무제한으로 즐겨보고 음방 라디오 전문 튠마크도 설치할수 있어서 좋네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