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끄적끄적노트

심심하니 뻘글 투척이나...


요새 [엘소드 -> 던파 -> 마영전 -> 소드걸스] 중에 한 가지를 돌려가면서 하는 세이지준입니다...

+ 엘소드에는 시공 길이만 줄여줬으면 얼마나 좋을까나~ 하고 생각중입니다;;
+ 마영전은 심심하면 AP 채우고 비우고의 반복인데 어느새 이비로 던젼 돌아줬네요;;
- 그리고 복수의(?) 코볼트 족장 부파를 손쉽게 마치는데 놀 치프틴은 광폭화때문에 1회 죽은게 아쉽네요 ㅠ
+ 던파... 잉여스럽게 소환사를 돌리면서 퀘 깨는중 밀린퀘 많네요 언제 50 넘게 찍어서 연금술사 전문직 따낼지가 더 의문 ㅠ
+ 소드걸스... 어느새 문상 2만원치 질렀네요... 1만은 부스터로 날리고 -ㅅ- 1만 아껴쓰는중입니다;; (텐트 하나 차리는중)
수티카를 만들기 위해서 삽질중이라고 하죠 ㅠ 근데 호감도 공략 어떻게 하는거지 ㅡㅡ;;

그리고 앱질을 합니다

Rule The Sky 입니다... 소셜파워로 시간만 보내고 친구를 잘 사귀면 돈 모아 누적해서 보내게 만들져 ㅌ
<- 이거 안드로이드용으로도 있네요;;;

생각해보니깐 밋밋함이 싫은분 한테는 소셜게임 자체가 안 어울리지도 모르겠다
서울2012 인가?! 아무튼 12시간 동안 미사일쏘면 디펜트를 조금씩 즐기는편입니다;;
요새 애니플러스를 보면서 인증한게 2장이나 있네요 ㅋ
아이패드용이 없어서 아쉽... 아이폰/안드로이드용으로만 있네요 ㅠ

밑에는 아노하나 인증이네요 ㅋ

 

그 외 안드로이드 올레마켓 무료앱 막 다운받아서 해보고 있습니다...

팔라독 주의하세요 중독성 장난아님 ㅠ
데몬헌터 , 두들점프 , 엘피스도 나름대로 재미있네요 ㅋ

뭐 취업이라든가 가정형편이라든가 여러가지 고민이 다 있네요 ㅠㅠ
이 샌드위치 상태의 압박감은 계속 되는군요 ㅠㅠㅠㅠ
모 님처럼 삐둘어지지 않는 이상 의존상태가 목적을 찾기 힘든 상태 어렵네요 ㅠ

최근 로마루 피시방 너무 느리네요 ㅠ 동네 피방 신세를 지고 싶지만 자금 압박 난감할듯 ㅠ

엘소드 어둠문 보통 너무 지루하죠?! 컨트롤도 할게 없고 너무 쉽고 ... 근데 일퀘때문에 해야되요 ㅠ
그래서 아이패드 앱질로 쉬엄쉬엄 ㅋㅋㅋ

뭐랄까 소드걸스는 초보자들에게는 잔혹한(?) 게임이다 ㅋㅋㅋ
캐쉬 없으면 어떻게 먹고 살 방법이 안보이는게 어디 있을까 싶을정도로... 퀘스트라도 있었으면 얼마나 좋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