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두의 Note

서울 코믹 월드 101회 감상 <2>

3월 27일,28일에 다녀온거 사진 찍은거 정리할겸 올립니다.
너무 늦장이라 죄송하고요 'ㅅ';; (마감일은 5/14일까지라고 정해두고요 ㅌㅌㅌ)
그 외 같이 코믹 놀러오신분 후기 링크도 올립니다

블랙체리님의 코믹월드 후기 : http://blog.naver.com/kingdom896/125064608
섬뜩님의 코믹월드 후기 : http://someddk.tistory.com/entry/서코-또-갔다옴
(숫자링크가 아니므로 접속이 안될수도 있으니 양해바랍니다)

사진이 많고 정리능력이 부족한 잉여라 양해하시길 바라고요;;
혹시 이 사진 지워달라는 댓글 요청이 있으면 가능한대로 지워드릴께요 ㅠ

서울 코믹 동안 2회 관람하게 되어서 2회 포스팅으로 정리하겠습니다. (스크롤 압박 주의)

흐음 그 날은 집안일하다가 갑자기(?) 나타난 섬뜩님의 연락을 받고;; 약속 만들고 뛰어오느라 조금 힘들었네요 ㅠ
아무튼 섬뜩님이랑 중간에 합류한 체리님과 정신없이(?) 코스 사진 찍어오느라 바쁘게 보냈네요 @.@
(뭐 보람은 없지는 않았지만 말이지요 ㅋ)
아무튼 체리님 블로그쪽 사진들 좀 보니깐 편집처리된게 보였네요;;
코스 빼고 일반인분들 대상으로 얼굴쪽 편집하신것 같은데 거기에 맞쳐서 편집을 해봤지만 체리님처럼 잘 되지 않더군요 OTL
(덤으로 남겨둔 원본 같은건 없습니다 ㅠ)

소울이터 : 키드와 검은별! ㅋ
옆에 마인 비슷한 님이 계셨네염

오란고교 호스부 단체로 찍은 사진
근데 하루히가 없당;;

섬뜩님이 좋아하시는 미쿠 그리고 루카 메이코(?)가 있네요
옆에 멀리서(?) 나루토가 보이네요 ㅋ

하앜! 아직 플레이하지는 않았지만 언젠가 플레이하게될
레이튼교수님!!

하가렌... 언젠가 다 몰아보고 싶어지는
강철의 연금술사네요 ㅎ_ㅎ

(엘소드) 엘마짜응!!

창작 한복인것 같은데 긔여워서 한 컷!

동방 프로젴트!!
치르노와 사와코네요 ㅎㅎ
특히 사와코짜응이 마음에 들어요 ^^ (개구리 밀집 모자 센스!!)

던파 레인저... 아니 데페님과 한 컷!
담배는 어쩔수없을려나 ㅠ
마비노기 서큐누님들 ㅌㅌㅌ!!
앜 이제부터 동방은 노코멘트 ㅌㅌㅌ!
수호케릭터!!
참으로 여러가지 나왔네요 제가 기억하는건
데스 이쿠토 , 왕자 키세키 , 수 아무 , 루참 우타우 , 베비 아야 까지만 (...)
크라운 드롭은 리마님이었나?
엑셀레이터님! 아니
엑간지가 맞나요?!
(왼쪽) 역전재판의 마요이!!
왜 뾰족머리남은 없는건가!?
덤으로 나가토랑 아후로디 (...)
이 사진은 개인적으로 편집이 어려웠습니다.
(엘소드) 레어 아바타셋 버젼 메이드 풀셋의 (왼쪽) 아이샤, (오른쪽) 이브

참고로 섬뜩님한테 지적을 받은 사실이 있었는데요...
중간에 아샤 하나뿐이었는데 이브쪽이 눈에 돌아오자 같이 찍어달라고 부탁을 했었다.
문제는 사진 찍는 시간이었는데 급하게 부탁했었는데 그것때문에 포즈 유지 시간이 길어지게 되었다;;
그거 맞쳐주느라 다들 고생하셨어요 ㅠㅠ 그리고 죄송합니다;;;
마도카와 호무라와 함께 한 컷!
미쿠미쿠 하게 해줄께~의 미쿠
섬뜩님 영향으로 미쿠 사진이 늘어난건 기분탓 ㅌㅌㅌ
카가미와 츠카사~! (럭키스타)
듀라한 마미
흐에에하게 무시무시한 모습으로 코스를...
다음 생에는 좋은 파티시에 되기를;;;
수호케릭터네요~ ㅋ
사이좋게 이쿠토 우타우
사이좋게 리마 아무
동방프로젝트는 ... 노코멘트에요 ㅠㅠ
카드캡터 사쿠라와 사오란!!
어느 케릭인지 모르겠지만 멋져보여서 한 컷!
오리지널하고 평범한 (토모에)마미짜응!
여기서 (엘소드) 윈드스니커(레나) , 블레이드마스터(레이븐)
2차전직 코스를 보게 될줄이야 ㅠㅠ
두 분다 멋지세요!
던파 법미짱!
포스도 적절하게 잡아주고... 잡아주느라 고생하셨어요
제가 요청한것도 아니지만요;;;;
아오오니!!!!
흐에에... 밖에 할 말이 없는 무시무시함을 가지고 있습니다 ㅋ
(엘소드) 왼쪽 순서대로
룬 슬레이어 , 엘레멘탈 마스터 , 로드나이트!!
2차 전직 코스가 더 늘어났네요 +_+
이것은!!!
레어하게 한 분 밖에 없는
(라그나로크) (여)하이프리스트님이군요 ㅠㅠ
남프리랑 남하프도 있으면 좋을텐데 아쉽네요 ㅠ
기념으로 이나일레도 한 컷!
뭔가 조금 아쉽지만 만족할건 만족해야징 ㅌㅌㅌ 흐에에
명탐정 코난과 괴도 키드 ㅋ
마구 까이면 저 축구공으로 킥 맞을듯 ㅌㅌㅌ

팬티&스타킹의 스타킹이네요 ㅎㅎ
조금은 적절한듯?!

사쿠라와 샤오랑
패션이 좋아보이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