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티스토리/엘소드

무라마사 이벤트 체험



이런 또 경험치 던젼 3회라니 ㅠㅠ


무적 브레스 패턴때문에 짜증나는 뱀 녀석 -_-!


헐 뭐지? 저 옵은 사기인데 문제는 아크엔젤윙이랑 같은 위치 -_- ㅌ 


착용샷 .... 소울 칼리버 생각나네요 ㅌㅌㅌ
이게 1일치라... 별 생각이 다 드네요


개인적으로 대전 퀘스트 보상은 너무 초라하기 그지 없다...
그렇지만 딱히 특별히 좋은 보상 안이 떠오르지 않는건 마찬가지;;
스킬 포인트를 주면 밸런스가 망;; 던파처럼 스킬 따라하는거 지원도 안될테고 ㅌ


이번엔 레븐 케릭으로 정기의 무라마사... 요건 엠빨고 엠먹기네요 ㅋㅋㅋ

여기까지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