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게임 티스토리/아이패드 감상

아이패드 페인짓

잠수하는 세이지준 2011.11.17 02:45

에어비디오로 애니 다운 받은것들... 굳이 말할 필요도 없음 ... ㅠ
대략 야애니에서 궁금해서 미치겠다던 일반 애니까지... 자세한건 복돌 양산덕질 꼼수짓이므로 생략

한국 앱스토어 풀리면서...

식좀을 질러서 타임머신을 타봤음 (먼산) 기본 스테이지는 일단 (클리어)
초코릿 타이쿤으로 페인짓을 추가로 하고;; (그래봤자 날린 데이터 복구하는데까지만 했음)
이노티아 전기3도 나름대로 40렙까지는 페인짓이더군요 ...
(40렙부터 개노가다짓을 요구해서 감당이 안됨 ^_^;; )
Shantae인가 하는 2D형 횡스크롤 액션 어드벤쳐도 역시나 페인짓으로 마무리... (클리어)

이러니 트위터 머신이 게임 페인 머신으로 바뀌던 순간 NDS 복돌짓하던 그 순간이 떠오르지만,
다른점은 달러 결재때문에 통장 잔고를 채워야 한다는점.
식좀 질렀다가 잔고부족으로 업데이트가 안되는 개고생을 겪다가 이제서야 잔고 채움 ㅠ
(알고보니 1.1만 있었는데 요구금액이 1.2(대략)이라 그거 채워야 한다는점이 (먼산))

현재는 와쳐 아이돌편을 미치도록 현기증이 나도록 기다리고 있지만, 소셜 게임을 편견없이 즐기자는 위험한 판단탓에
하는 소셜게임... (많으면 안좋다 ㅡ_ㅡ; )

에브리팜 : 마음속으로 취업드립을 하다가 접하게 된 건데 이건 고렙이 되어도 여유롭게는 못할듯 싶다 (ㅠ ㅠ)
룰더스 : Lv. 36 곧 랩업 직전까지 도달,
노 캐쉬 인생으로 별 83개를 달성 근데 레벨 36~40렙까지는 Favor 건물 한 채씩밖에 못짓는게 서글프네요 ㅠ ㅠ
(이건 캐쉬 생겨도 답이 없는것 같음;; )
타이니팜 : Lv. 20 에서 회색소에서 탈출한건 좋은데 검정소 2마리 양산해야 되네요... (먼산) 말을 사놔야 하는데 그게 동물 최대수 부족으로 안됨 ㅋㅋㅋㅋ 아무튼 친구 부족 현상 탈출한건 좋음 근데 친구 최대치를 캐쉬로 마련하는건... 곤란 ㄷㄷ
동물 당 5렙 마스터 공짜 벨로 먹고 살지만 모자르긴 하다 ㅠ ㅠ
캐쉬상품으로 벨 나무가 엄청 끌리지만, 저건 와쳐 아이돌편 구매 후에 벨 100개를 질러야할듯 싶음;; ㅌ
서울2016 : .... 이건 가끔 들어가는거지만 왠지 캐쉬의 가치가 너무 낮다 -_-
건물 최대 진행수 늘리는거 영구권으로 1~3개 나왔으면 좋겠음;;
일단, 무가치한 34렙으로 절대로 못 깰듯한 외계인 미션과 함께 무한 대기상태 여긴 기본친구 조차도 없다 ㅋㅋㅋㅋ
친구 협력 요소도 없는것 같고요 ㄷㄷㄷ 괜히 모K님이 쿠소게라 하는것도 쪼금 이해가 가긴 함 ㅋ

그 외 아이패드 연동 안되는 웹/소셜 게임은 다음 포스팅에... ㄱ-
댓글
댓글쓰기 폼
Total
452,721
Today
6
Yesterday
5
링크
«   2019/09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