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이 급해서 (예비군 저녁 6시간 훈련이 있어서) 리뷰 대충 마무리 짓습니다.
다 줄이자면, "UI UX는 감당할수가 없다" 입니다.
그리고 제일 쇼크 먹었던게 같이 대전하면서 입장 -> 스타트 과정에서 삽질한거;;
제작쪽 블로그 보면서 못찾은것도 원인이겠지만 아는 사람 조언으로 그것도 어렵게 이해시켰습니다 (...)
Ready 버튼이 이렇게 직관적으로 보이는게 착각이었고
'케릭터 선택'은 꼭 할 필요는 없지 않았나 싶었네요...
기획 입장에서는 UI , UX , 케릭터 밸런스는 조정, 개편하거나 또는 업데이트가 시급할 정도이니까요;;
다 줄이자면, "UI UX는 감당할수가 없다" 입니다.
그리고 제일 쇼크 먹었던게 같이 대전하면서 입장 -> 스타트 과정에서 삽질한거;;
제작쪽 블로그 보면서 못찾은것도 원인이겠지만 아는 사람 조언으로 그것도 어렵게 이해시켰습니다 (...)
Ready 버튼이 이렇게 직관적으로 보이는게 착각이었고
'케릭터 선택'은 꼭 할 필요는 없지 않았나 싶었네요...
기획 입장에서는 UI , UX , 케릭터 밸런스는 조정, 개편하거나 또는 업데이트가 시급할 정도이니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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