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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티스토리

윈드러너 패턴의 이해

루비 로그인하고 접속만 하는 윈드러너지만...


플레이할때는 나름대로 재미있게 즐겼기에 

내가 느낀바를 설명해볼까함.


'~런' 계열 게임들이 다 그렇지만, 시간이 지나면 난이도가 올라가고 그 난이도는 속도에 비례한다.

기본적으로 단순히 피하는 게임이라 생각했다면 큰 오산이고 나름대로의 규칙이 있는것은 사실임.


한 지역의 모든 별을 먹어서 별 보너스를 받을때 일정한 리듬이 존재하고 그 리듬을 깨지않으면 살 수 없는것도 아니다.

그 리듬만 잘 지켜서 손해 볼 일이 없다는 것이다.

하지만 아이템이라는 존재가 (유저)인간의 멘탈을 흔들리고 리듬을 깨는데 이러한 유혹을 잘 극복하고 평균적인 리게이가 된다면 극복할수 있는 문제이긴 하다.


EZ2DJ ('이집트디제이'라고도 부름) 의 순간적으로 빠른 노트를 캐치해서 콤보로 칠 수 있는 리게이 능력이라면 윈드러너는 충분히 고득점이 예상된다고 생각된다.


만약에 내 가설이 틀리면 어쩔수없지요 ;;;;;


뭐 모든 장애물은 미리 알려주긴 하지만 말이지요 ㅋ 초반 패턴에서 모든 걸 보여주었지요 ㄷ

그리고 케릭터 및 펫, 소환수 그리고 능력치 업그레이드 부분도 무시할수 없는 부분이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