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니 티스토리

금빛모자이크 2화의 간단감상

기대치가 높게 설정했는데 절반은 기대에 못미쳐서 아쉽네요.


사실 저는 문화의 차이에 대해서 여러가지로 흔들리는 모습을 보고 싶었던게 아닐까 싶었습니다.

근데 일본의 암울한 영어 교육 현실을 선생님의 귀여움으로 대충 메우는 모습은 보기 안좋았습니다.

(뭐 일본인이 영어 잘 못하는것도 한 몫 했지만요 먼산)


그래도 시노의 고스로리... 아니 외국인 코스프레는 굉장했었습니다. ㄷㄷㄷㄷ  >.< 

뭐 염색의 야망을 드러내는건 좀 아니지만 말이지요 ㅋㅋㅋㅋ 

(하지마! 나의 금색 로망을 안티로 부술셈인가!!)


다음화에서는 앨리스가 기모노 의상 입고 등장하는것이 나을듯 싶어요.

아무튼 앨리스 웃는 모습이 엄청 귀여워요 >.< 


개인적으로 일본 여기저기 관광하는 셈치고 여행하는 모습을 보여줬으면 좋겠지만 그건 무리겠지요 ^^;; 

여름 축제의 기모노 의상이 기대가 되지만 일단, 다음화의 여행 좋아하는 카렌짱도 나름대로 기대가 되네요 ㅋ 


아키바 구경은 무릴려나? 긁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