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끄적끄적노트

어느쪽을 선택할지는 고민중...

자켓을 찾느라 쉐어를 켜두고 있었는데...

아무래도 자켓을 못 구할 가능성이 높아서 그것에 관련된 음반을 사볼까 생각중이네요...

게임쪽은...
던파쪽 야생아바타 세트가 좋다고 하면서 22000원 지르는것을 추천하더군요.
총 13개 아바타 의상이 한꺼번에 쏟아진다니... ㄷㄷㄷ

라그나로크는 요새 턴프리가 너무 할만하게 되었다지요...
피시방 서비스가 바뀌어서 요즘은 탐욕스크롤15개/던전이동지도1개 였는데...
던전이동지도 쓸만하더군요.
아까도 말했듯이 요새 스핑4,5층에 사는 아누비스가 있는데 그걸 턴으로 잡을수 있다고 그러네요
근데 잡으니깐 경험치가 전승87렙 기준으로 0.2% (이건 사기야 믿기지 않아...)
덕분에 업하고 25% 획득 - 피시방 서비스라 치고는 너무 많은 경험치가 아닐까 싶네요.

그래서 결론은 라그도 끌린다는뜻... 정액 지를까 생각중입니다. 정액이 1.8만이면 싸군요  ㄷㄷㄷ

하지만, 저에게도 남은 시간은 많지 않은 모양이네요.

6월초에 군대에서 공익 훈련으로 1달간 훈련을 받을 예정인것 같고요.
그래서 1달간 자막과 음악관련 블로그질도 쉬겠군요.
그러면 1달 정액과 앨범구입은... 저너머로...
그리고 던파는 너무 피시방에서만 쓰는바람에... 못지르겠군요.

결론은 그 시간에 공부나 하라는것...일지도;;;
- 현재 역전재판4 에피소드3 탐정 수사중 : 과연 가류 코우야는 범인으로 끌려갈것인가 말것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