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끄적끄적노트

오란고교 호스트부를 봤는데요.

시간 부족상 핸폰에 넣어서 봅니다.

1화를 보더니 드라마 커피프린스 필이 나고... (당연한거 아닌가?)
근데 커피프린스 관련 매드가 있을려나?!

타마키가 인상적이었어요. 삽질 왕자 ㅋㅋㅋ
타마키도 그렇지만, 쿨한 코우야도 멋지네요~
(마치 히이라기 케이치를 조금 닮은거 빼고 거의다 성격이 도로로 같은;;; )

알고보면 이것도 러브 코미디 퓨전 백합&BL물이 아닐까 싶을정도로 여러화마다 백합&BL물을 넣었더군요 ... (아하하)

조금씩 볼려고 해도 중독이 심할까봐 자제를;;

+ 핸폰으로 보는 이상 스샷을 찍고 싶어도 없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