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끄적끄적노트

G★ 관람...

야간근무를 동시에 하면서 다녀오느라 빡센일정에 다 감상할수 없었지만...

대기업 부스를 제외한 몇몇 회사 부스는 참가를 안해서 그런지 많이 아쉽게 되었네요.
(대표적인 예 : 닌텐도,소니)

아무튼 또 다시 포탈,게임포탈 온라인중심의 지스타가 개최되었으니...

그래서 관람할때는 소음스타때문에 고생하실수도 있습니다 ;;;;

이번 G★의 감상을 한마디로 말하자면...
'온라인 게임들 그래픽이 좋아졌네...'
조금 전문용어로 말하자면 NC가 독점했던 고급게임엔진(대표적인 언리얼엔진)이 이제는 넥슨이랑 한게임도 가지게 되었다는것...!

그거말고 신선한 게임은 찾아보기 힘들었네요.

그 잘난 그래픽이 좋아진 덕분에 인상깊었던 게임은 '마비노기 영웅전'이 되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