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릭터 출현조건 (시나리오 클리어시 기준 : 조건 채우고 혼자놀기를 전부 다 클리어 해야합니다.)
유타카 | 처음부터 사용가능 |
코나타 | 처음부터 사용가능 |
나나코 | 코나타 시나리오를 유타카으로 클리어한다. |
츠카사 | 코나타 시나리오를 나나코으로 클리어한다. |
미나미 | 츠카사 시나리오를 코나타와 +1명으로 클리어한다. |
카가미 | 코나타 시나리오를 츠카사,츠카사 시나리오를 미나미로 클리어한다. |
패티 | 카가미 시나리오를 츠카사와 +1명으로 클리어한다. |
미유키 | 츠카사 시나리오를 카가미,카가미 시나리오를 패티로 클러어한다. |
유이 | 미유키 시나리오로 카가미+1명으로 클리어 한다. |
히카게 히나타 | 모든 시나리오 모든 엔딩을 클리어 한다. |
그리고 시나리오를 진행하면 엔딩이 달라진다는
일단 코나타 시나리오만 파고 들면... (코나타 시나리오 차트)
3rd 1 데미지 이내 | 3rd 2-4 데미지 | 3rd 반 이상 데미지 받을때 | ||
4th 1 데미지 이내 | 4th 2-4 데미지 | |||
CG | 1-1-1, 1-1-2, 1-1-3, 1-2-1 | |||
1st | 유이 이외 : vs 유이, 유이 : vs 유타카 | |||
item | 츠카사 : [*1](*1) | |||
CG | 패티:17-3-1 | |||
2nd | 패티 이외 : vs 패티 , 패티 : vs 나나코 | |||
CG | 츠카사 : 1-3-2 , 카가미 : 1-3-1 | |||
item | 카가미 : (*2) , 츠카사 : (*3) | |||
3rd | 츠카사 : vs 미유키 , 카가미 : vs 츠카사 , 그 이외 : vs 카가미 | |||
item | 미유키:[*4](*6) | |||
CG | 2-1-1 | 2-1-1 2-3-1 | ||
4th | vs 히카게 | vs 히카게 | 미나미 이외 : vs 미나미 미나미 : vs 유이 | |
CG | 2-2-1 18-3-1 | 3-2-1 | ||
5th | vs 히나타 | vs{ 파트너케릭이랑 } | vs 히카게 | vs 히카게 |
CG | 3-2-1 3-3-1 | 4-1-1 4-1-2 | 16-1-1 16-1-2 3-1-1 | |
item | 유타카:[*2](*4),유이:[*3](*5) | |||
ED | 모두 함께 게임 | 결국, 무수정 | 수정이 끝남 | 리셋하면 안됨? |
- 그리고 이런 주의사항이 있으니 모에드릴 할때는 조심하라고 하네요;;; ㄷㄷㄷ
【행업 발생 회피 마음가짐】
이 게임에는, 유감스럽지만 많은 버그가 보여집니다.그 중에서도, 플레이에 가장 지장을 초래할 것이다 「행업」의 발생의 법칙과 그 회피 방법으로 대해서 적어 보겠습니다.
우선, 제가 확인하고 있는 「행업」의 발생하는 조건은 아래의 써 있는대로 입니다.
- 「계산」에서, 승리하기 직전에 콤보를 발동한다
- 「계산」에서, 패배하는 순간에 콤보를 발동한다
- 「계산」에서, 필살기술이나 자동기술이 발동하는 순간에 콤보를 발동한다
이상부터, 아무래도, 처리가 이행 하는 순간에 콤보를 발동시키면 행업 하는 것 같습니다.음성 데이터의 컷 처리가 확실히 하지 않기 때문에겠지만, 그것을 어떻게 쓰라고 말해도 어쩔 수 없이 쓰기 때문에, 행업의 발생하는 상황을 만들지 않게 해야 겠지요.
콤보를 발동할 경우에, 「럭키 스타☆」버튼을 연타하지 않는다에 같게 하고 있어 봅시다.그 만큼으로, 행업에 거의 조우하지 않게 되겠지요.
- 이건 진짜 알아두면 편리한 Tip
【오토 세이브 데이터 활용】
모드에서는, 각 대전의 개시시점등에서, 플레이 이력 데이터가 오토 세이브 됩니다.오토 세이브 데이터는 불휘발이므로 전원을 꺼도 유효하고, 대전의 도중에 전원을 껐을 경우는, 그 대전의 최초부터 재개가 됩니다.그래서,
- 데미지를 먹으면 전원을 끈다
- 전원을 넣어 중간의 데이터로부터, 모드를 재개
(와)과 하는 것으로써, 데미지를 먹었다고 하는 정보를 리셋트 하는 것이 가능합니다.분기의 조건은 데미지량이라고 하는 것을 생각하면, 꽤 편리한 기술입니다.
다만,데이터가 세이브되는 타이밍에 전원을 끄면 데이터가 망가질 가능성이 있습니다.대전의 도중 이라면 몰라도, 종료한 순간에 전원을 끄는 것은 위험합니다.
【스탭롤 표】
스탭 롤의 시점에서, 시나리오 종료 플래그가 선 데이터가 오토 세이브 되고 있으므로, 스탭 롤을 전원을 끄는 것으로 스킵 시킨다고 하는 기술도 있습니다.단지, 스탭 롤 후에 무엇인가가 있는 경우, 간과하는 위험성도 있습니다.
/ End
ps. 알고보니깐 코나타♡카가미결혼씬은 '진 럭키스타 모에드릴 여행편'에 다 나오더군요 ㄷㄷㄷㄷ
'게임 티스토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블랙잭 -불새편- DS 엔딩을 보며... (네타주의?!) (6) | 2008.01.14 |
---|---|
NDS 블랙잭 -불사조 편- 공략데이터 (1) | 2008.01.07 |
럭키스타 모에드릴 DS 감상 제 2편 (4) | 2007.11.15 |
럭키스타 모에드릴 DS 감상 (4) | 2007.11.14 |
요즘 하고 있는 게임... (6) | 2007.08.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