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끄적끄적노트

5월 되기전의 근황

게임

엘소드랑 던파가 사이좋게 기충전을 하느라 업뎃이 늦어진다져 ㅡㅡ
그래도 버티는 입장에서는 아쉽지만 마비노기를 하러 갔다는 (응?)
엘소드 3번째주 패치 소식
엘소드 방어구 개편
방어구 개편이랑 프론즌 개편은 상당히 마음에 드네요
던파도 대량 패치이긴한데 호감도때문에 복잡해보여서 지옥파티만큼 끌리지는 않네요
그리고 엘소드 개발진 홈피도 재미있지만, 오늘의 던파 위력은 계속될듯
방금 던파 아바타 디자인 홈피를 발견했음 ㅎㄷㄷㄷ <오던을 통한 링크>

애니

4월의 인상적이었던 테마는 사키랑 아라드전기였지요
(도트 엔딩이 재미있었다는 'ㅅ';; )
그리고 대세는 케이온!

그러고보니깐 작년에는 딸기공황이랑 반짝혁명이 실사 오프닝과 엔딩으로 화제가 되었다져 (먼산)
그래도 모처럼의 한일 합작이니깐 좋은쪽으로 갔으면 좋겠습니다
(너무 작화눈이 높아서요 ㅎㄷㄷㄷㄷ)
DVD 사볼까 고려중이긴한데 환율때문에 고민이 생길듯 ....
그 외는...
- 아수라 크라잉 : 별 기대는 안했는데 의외로 재미있음
- 타유타마 : 미큐님 추천이 들어갔긴 했는데 이것도 의외임
- 샹그릴라 : 왠지 무거운 느낌의 애니라는 필이... 뭐 여장남자 쪽은 타애니를 보면서 너무 많이 당해서 적응이 가긴했지만요 ㅡㅡ
- 전장의 발큐리아 : 재미는 중간 = 시간 때우기 전용 애니메이션
- 신곡주계 폴리포니카 : 바뀐 샤방한 작화도 작화지만 의외로 조금씩 긴장된 분위기를 타는 스토리도 재미있네요
- 이나즈마 일레븐 : 계속 보고 있을듯 아무래도 브리타니아랑 브라질이 나중에 나올듯
- 리스토란테 파라디조 : 무겁긴한데 원래 그러니하고 넘어가고 여성향 치유계도 재미있게 볼듯... ㅎㄷㄷㄷ
- 강철의 연금술사 FA : 아직 미감상 , 뒷북 연금술사 엄청 고민중...  6화 이상 진행될때 몰아보기 시도할듯
- 퀸즈 블레이드 : 난감 성인향 블레이드 ... 왠지 고민만 늘어날듯 너무 나른할때 감상할까 고려중
- 판도라 하츠 : 3화 넘어가니깐 슬슬 볼만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