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나의 끄적끄적노트

요새 상당히 바쁘네요.

잠수하는 세이지준 2009.05.10 17:13
전혀~ 바쁘지 않는 이유때문에

엘소드 윌리엄의 시공 업데이트 이후로 엘소드에 올인하는中 입니다.
거기다가 공익 근무도 하게되면 시간이 ㅎㄷㄷ

요새 호프집 부모님 가게일도 있어서 그 일로 시간을 쏟게 되고
때로는 어머님 테클로 엘소드도 못하는 상황이 오기도 하지만 ㅡㅡ

아무튼 블로그 돌아다닐 여유도 안되는군요 ㅠㅠ
애니도 케이온만 올인하는 상황이고요 'ㅅ';;

윌리엄의 시공 끝나는 날(5월 20일)까지 잠수탈듯 싶네요

시공 많이 돌면 목걸이 3개 이상은 먹을수 있습니다 -_-


ps. XX미나도 시공으로 버닝하고 있어서 바빠질듯 싶네요 'ㅅ'
엘소드 개발진 블로그에 의외로 많이 서식하는중 ㅡㅡ (최근 오X메X지님이 게임 경매장 도입을 열성적으로 지원하는 바람에 그만...)
ps2. 엘소드를 하시는분이라면 EL TYPE 한번 구독해보실만하네요 ^^

댓글
댓글쓰기 폼
Total
452,861
Today
1
Yesterday
5
링크
«   2019/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