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니 티스토리

늦은 애니 감상 : 간단하고 초귀차니즘으로


제일 재미있게 보는 애니중심으로 가겠지만...

1. 사키
필수로 보는중... 자막이 없으니 타코스가 빠진것 같습니다... ㅡㅡ

2. 다이쇼 아구 소녀
처음으로 애니 몰아보기 중독에 빠진 애니 2화부터

3. 하늘가는대로
은근히 오프닝이랑 엔딩이 살짝 달라지는 효과를 봐서 보는 시간이 많아지는듯

4. 페르소나
밀렸음 20화...

5. 수호케릭
초 밀렸음 78화

6. 괭이갈매기 울적이
2화 볼려니 공포물의 압박이 ㅠㅠ
정정 : 제가 너무 상상력이 많았나 봅니다. 5화 끝까지 가니깐 '헐 이거 탐정 스릴러물이잖아'
호러물로 너무 많이 상상했나 보군요 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