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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티스토리

랜덤 플레이어 컨텍트


던파 : 빠른파티
엘소드 : 공식대전

둘 다 다르지만 공통점이 있지요
플레이어를 강제로 무작위로 이어준다는것

뭐 싫어하는 쪽이 많겠지만 의외로 저처럼 좋아하는 사람도 있지요 ㅋ

http://www.thisisgame.com/board/view.php?category=203&id=965984

이 글을 보고 생각하니깐 역할에 대한 한쿡인들의 경쟁 의식이
안 좋은 결과를 낳고 페쇠적인 게임 문화로 이어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가끔은 오히려 초딩편을 좀 들어주고 싶어졌음 (엘소드에서... )
초딩보다 더 좋은 건 외국인 플레이어임 (역시 엘소드에서... )
봇만 안돌리면 외국인이 더 좋은 것 같아요;; 
천조국 미국 웰컴 ㄷㄷㄷ

역할 논평 : http://madmaiz.blog.me/10102069995

뭐 그냥 이런 경우에 생각나는게 많이 있어져서요 ㅎㅎ
크게 관계는 없으니 넘어가도록 할께요;;

빠른파티와 공식 대전

둘 다 개인적으로 만족하지만 개선해야할 점은 있습니다.

빠른 파티 :: 던젼 내로 입장하면 던젼 표시에 빠른파티를 신청하거나 빠른 파티로 사냥중인 상태 또는 플레이어를 표시하는게 필요
던젼에 입장을 안해도 빠른 파티광고 또는 방송 해 주는 요소가 필요 ->
-> 일반 파티창에 파티 신청이 불가능한 바를 소환 '빠른파티를 진행중인 파티가 있습니다' '빠른 파티를 신청한 던젼 표시'
예외사항 추가 : 이계 던젼에서는 파티 대기 시간을 60초로 늘리고 항마 목표가 안되는 플레이어를 제외시켜줍니다.
또한 3명을 넘기지 않으면 파티시작이 되지 않게 됩니다.

공식 대전 :: "소(드)걸(스)"을 벤치마킹하면 됩니다... (퍽!) 제한 시간을 설정해두고 그 시간을 초과시에는 APC 대전으로 바뀝니다
물론 APC 난이도는 신청자 대전 승+패 수치와 랭킹포인트에 따라 결정됩니다.
(예외요소 : APC 패배횟수에 따라서 낮은 레벨의 APC가 등장하게 됨) 
소걸하고 다르게 2:2나 3:3 대전신청시 대전인원을 채워주는 방식으로 진행이 되고요
칭호 콘텐츠도 추가해봅시다. " 'APC(이름)'와 함께 대전을 했다/승리했다/패배했다 "
이건 중요하지 않지만 이 기회에 대전 칭호 난이도를 대폭 상향 시키죠 ㅋ

ps. 던통글 보다가 쪼금 아쉬운 글이 보여서 이 포스팅을 써봤습니다 (먼산) http://report.df.nexon.com/19613/23/http://rlgus1039.blog.me/701258637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