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니 티스토리

이번 10월 신작의 정리

첫 화부터 센세이션을 일으킨 애니 : 논논비요리 , 아이카츠 , 발브레이브

나머지는 바쁘면 못보겠네요 ㅠ ㅂㅇㅂㅇ 


논논비요리 : 미소녀 엔터테인먼트와 은수저의 농촌과 시골 일상을 비현실적(?)으로 풀어낸 치유물이군요. 

진짜 남캐 그림자화 안습... 쿠로코처럼 돋보이지도 않음 (...) '듣도보지 못한 잡놈이 아니야!!' 라고 외쳐봐 ㅠㅠ 

(그래도 어느 미소녀의 오빠 라는 설정으로 일웹 코멘트가 대단했었죠 ㅋㅋㅋㅋ)

그래도 은수저보다 심각하지 않으니 만족해야죠.(균형감각최고!) 그래도 현실적으로 발생하기 힘든 시골 마을이군요 ㅎㄷㄷ

집 문 닫을 필요가 없을정도로 편해진건 고대 은나라 , 신라의 박혁거세적 이야기 (먼산)

외부의 압력과 영향이 많이 들어가지 말아야죠;; 그리고 자연주의적 사상이 좋아야 하고요;; 

개인적으로 인생의 진리가 들어간 스님 같은 이야기가 많아졌으면 하는 바램 (...)


아이카츠 : 이제 미즈키 영향력 우려먹기에 벗어나 이치고 영향력에 들어간 아이카츠 ㅎㄷㄷ

뭐 여러가지 신전개가 들어갔는데... 이치고의 미국생활기를 보니깐 대단하더군요.

여러가지 영화 패러디를 소화시키고 있엌ㅋㅋㅋㅋ (더 록 , 007)

이치고가 영어를 쓰는데 하늘귀영어 랄까 (콩글리쉬 비슷한)일본리쉬 같은 혼합어 쓰더군요 ㅋㅋㅋㅋ

그걸 풀어쓰는 어느 프로듀서+카에데짱 ㅋ 

사실 언어 배움의 달인이 된 이치고짱이었습니다 ㅎㄷ 영어는 외국인과 자연스럽게 소통할정도면 충분해요. 

배워서 잘하는건 오직 비지니스에서만 통용되는 진리이죠 'ㅅ';; 


발브레이브 : 네타력의 황제... 지난 포스팅에 평을 놓았으니 이하생략... 

어쩃든 소금이 짠 자극은 최고네요 ㅎㄷㄷ '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