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니 티스토리

[발브레이브] 쇼코의 마기우스화에 대한 추측.


만약에 쇼코가 마기우스가 맞다면 다음화에서 미하엘 아니 LLF님께서 친히 쇼코에게 헤드샷을 날릴껍니다.


아무튼 여러가지 상황으로 (쇼코 관련)막장물을 개연성 있게 정리하고자 함.


1. 쇼코의 요리 취향.


보기에는 호러스러운데... 맛이 있음.

근데 알고보니 양갱임. (오오 복고의 재부활)

생각해보면... 저 취향은 할머니 같은 고전적인 취향인데... 

쇼코 본인이라면 상식선에서 저런 요리 절대 안해먹을 요리임.

세대의 유행을 따라 아줌마 이미지를 버리고 어리광이나 부릴 하루토랑 비슷한 애들처럼 지내야 하는데 말이 안되죠.

즉, 이런겁니다.

리제롯테가 도르시아 왕족을 노리고 들어간 수녀 할머니였었지요. 그 전에 마기우스라는 존재이지만요.

기억(룬으로도 읽음)이 세대를 초월함. 리제롯테도 고문당하기 전에는 수녀였던 기억이 있겠지요.

다시 말해서 쇼코가 잭 당하기전에는 금발의 어리광 소녀였고, 잭한 인물은 쇼코의 어머니였다던가? 어라?


2. 하루토에게 엄마같이 대함.


1화에서 하루토랑 억지경쟁을 하더니 기운내라고 발전적이게 참견을 함.

보통 동기들한테는 이누즈카 선배처럼 방치하거나 대등하게 대화하는 선에서 마무리짓지만...

왠지 쇼코가 하루토 어머니 역할을 대신할려고 하는것 같았음.

하루토에게 어머니가 없었다면 진짜로 그랬을것 같은 분위기임. 아니 하루토한테 이미 어머니가 없었지요.


3. 죽음의 위기에도 치명상을 안드러남.


1,2화에서 폭격을 맞고 사라진 쇼코... 하지만, 차 속에 들어간 것처럼 보이지만, 사실 쇼코도 죽었어야 하고 차도 같이 부셔져서 물리 선생님도 죽었어야 하는데 자동차가 무슨 탱크도 아니고 멀쩡하게 살아남고, 쇼코는 피부색이 멀쩡할정도로 밝은 모습을 보임.

13화 가스 노출에도 멀쩡하게 아키라를 구출하고 아키라를 발브레이브로 태워서 보낸 인물 (...)

아무튼 LLF한테 들키지 않을려고 


4. 치마폭을 이용 ㅍㅌ 룬 포자 뿌리기


대망의 세션.

코드기어스처럼 주변인들을 조종하는것 처럼 보이지만, 정보의 인식을 자기쪽으로 유리하게 진행되는것이므로 아루스의 피엘로 의원도 저 기술의 노예가 된듯 싶다.

발동 기회는 치마 끝을 잡아 당길때부터 시작된듯.

그리고 LLF에게 들키지 않도록 쓰는것 같고 LLF도 걸리는것 같지만, 확고한 의지가 강한 LLF한테는 먹히지는 않은듯.

예전에 사키모리 학생들이 3V 계획에서 뇌가 조정되었다는 사실은... 연구진이라고 해도 불가능한 일.

그리고 지올의 각하가 잡혔을땐 포자를 뿌리는 이능의 범위가 아니기 때문에 조종유도 불가

LLF한테 들키지 않을려고 그럴듯하게 연기를 부리고 그러지만, 언젠가는 들통날듯 ㅋ

아무튼 이야기 내에서는 그럴듯하게 흘러가지만, 시청자 눈에는 설정 오류로 보일수밖에 없을듯 싶다.


5. 10살짜리 쇼코와의 격차 , 3V 계획


저도 10살 버젼에 대한 쇼코에 대해서 많은 생각을 해봤는데요.

결론은 각하랑 현재 쇼코의 머리색이 닮음. 지오르 각하의 국모는 정체,정보에 대해서 존재하지 않음.

아무튼 3V 계획에 신인류를 만든다는 하루토 아버지에게 스폰서가 붙을려면... 적어도 스폰서가 인간이면 못할 계획임.

마기우스 코어가 2개인데 1개는 만든적도 없다는것임. (카인한테 반항했던 남 마기우스)

3V 계획을 왜 진행했는지 모르겠지만, 대략 의도는 세계를 폭로하는 계획인듯 싶다.

101인 위원회가 들어있는 비밀조직을 까기 위한 존재이고... 

우주의 방랑자 지구에 빠져나온 마기우스중에서 지오르로 가서 101인 위원회랑 관계없이 살다가 마기우스와 인간과의 공존에 고민했던 인물인듯 싶음. 그리고 마기우스를 발브레이브 코어에 가둬서 구현하는 존재로 만듬 (피오짱)


6. LLF의 예언력에 내성이 있는 사람들.


엄청난 종족 혈통빨로 예언력을 보여줬던 LLF는 마기우스란 존재에는 천적과 다름이 없다.

보통 인간들은 예언력 하나로 다 이기는데 그게 필요없는 사람은 예언력이 필요없을 정도로 제압이 가능

다만, 그런 예언력에 의존하는 LLF를 이기는 사람들이 있으니, 마기우스화된 하루토, 원래 마기우스였던 카인, 그리고 쇼코.

그리고 도르시아 왕족들은 예언력이 가능한 종족들이었는데, 마기우스들의 먹이 또는 가축장이 된 것 같음.

하긴 예언력도 나름 인간 이상의 정보력이 넘치는 인간이라 고급먹이인것은 확실. 그래서 리제롯테를 먹었지 (...) 

아무튼 LLF도 미하일이란 왕족인데, 아무래도 미하일은 왕족 계승자가 될 인물이라 마기우스에게 안당할려고

일부러 노예로 쫓아낼려고 위쪽에서 조작한듯... 아무튼 조정당한 리제롯테한테 길러졌지요 ㅇㅅㅇ

그리고 리제롯테한테 보호받다가, 현재의 LLF가 된듯 ㅋ


7. 룬 마스터 쇼코


사키가 첫 발브레이브를 타게 되는 화였는데... 그땐 LLF짱도 없었지요. 불리할때 자신의 능력이 봉인된 채 싸우는 사키였었는데요

이럴때 꼭 끼어들어가서 응원을 한게 누구죠? 쇼코짱이었죠. 그것도 딴 사람 시켜서 하기도 했지만요. 

룬에 정보 뿐만 아니라 감정이 들어가면 증폭되는 효과가 있었나 봅니다. 그러니깐 피오짱이 ' 결혼!! 섹스!! '에 난리를 치잖아요 ㅎㄷ

그리고 실험으로 상처 입은 마리에에게 처음으로 접근한게 쇼코였지요. 그리고 유일하게 강력한 조언자가 되었지요.

하지만 그 조언으로 인하여 마리에는 사망했습니다. ㅠㅠ (이걸 근거로 LLF가 쇼코한테 제시해서 쇼코 멘붕 시킬듯 싶네요)


뭐 추측이라... 간단하게 즐겨보자는 측면에서 쓴 글이라 생각하고요.

설마 저게 딱 들어맞을리는 없겠지요. 긁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