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나의 끄적끄적노트

오늘도 포스팅...

잠수하는 세이지준 2007.07.17 20:30
1. 야간근무하다가 사고가 발생 -_-

야간근무가 오후 5시에서 오전 8시 30분까지인건 둘째치고 어제는 비가 너무 많이 왔어요 (ㅠㅠ)
시야가 안보일정도로 와서 그런지 눈을 똑바로 뜨고 정면을 바라볼수가 없더군요.
자전거 순찰 돌다가 차량기지쪽에 철로가 20~40도 정도 가로지은곳이 있는데요.
평소처럼 지나가면 가볍게 통과할곳인데 시야가 불안하다보니 자전거 운전 밸런스가 상당히
안좋습니다... ㄷㄷㄷ
연속으로 방향이 휘어지면서 앞으로 나아가는데 거기서 걸리더군요.
그러면서 넘어졌습니다...
간신히 재빨리 일어나서 악을 쓰는 기분으로 초조로 도착해보니...
이동시 무릎이 저리고 오른팔이 살짝 까이고 (;;;;;;)
그렇게 심각한건 아니지만 무릎때문에 조금 더 고생할지도 모르겠군요 ㅋ
앞으로 어떻게 될지 모르겠지만 비 오는 날에 순찰은 조심해야겠습니다.

2. 7월신작 추가 리뷰 및 번역 예정...

요양모드 이긴 하나 조금씩 가능하면 해나갈 예정...
일단 마나짱 가사 부터 하고 그 다음 자막으로 진행할 예정
가사가 되어야 자막을 잘 만들수 있다는 믿음하에 천천히 진행할겁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신작 리뷰는 모노노케,일곱빛깔드롭스 등으로 진행될것입니다.
거기서 더 넣을수도 있고요 ^^ 그럼 내일도 ~

3. 저번에 봤던건데요...

다시 생각해보니깐 재미있네요 -> 코드기어스 반역의 를르슈 패러디
핸폰으로 코드기어스 보다가 저 가사가 또 다시 떠올리더군요 ;;;;

'나의 끄적끄적노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세이지준의 오늘 Note. 8월 6일  (6) 2007.08.06
지나간 애니들의 추억... (짤방이 없음)  (4) 2007.07.31
오늘도 포스팅...  (2) 2007.07.17
오랜만에...  (4) 2007.07.15
첫 출근...  (8) 2007.07.11
지금 상태가 안좋네요...  (8) 2007.07.09
댓글
댓글쓰기 폼
Total
452,848
Today
1
Yesterday
0
링크
«   2019/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