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게임 티스토리

던파 프리 개편을 보고...

잠수하는 세이지준 2008.11.04 02:05
마이멜로에서 왠지 바쿠가 사라진 기분이지만...
(추남에 아저씨 케릭 이제는 ㅂㅇㅂㅇ~)

쩝 보니깐 어쩐지 여거너 아바타가 왜 추가가 안되드라 했네...
(분명 여거너 전용 압타 제작하는 전문 팀이 있을텐데)

모든 작업량을 프리(스트)에 쏟아부었군여... ㄷㄷㄷ
새 프리 기본 도트를 보고 제작팀 고생하는것도 보고...
왜 압타가 미치도록 많을텐데 저걸 압타까지 맞쳐야 한다면은...
법미 , 거너(남/여) , 격가 , 귀검 압타팀까지 총동원해야할지도 모를 작업량일지도... (머엉~)

쩝 근데 생각해보니깐
프리 도트 개편은 필연이 아닐까 싶다.

어벤저라는 새 전직 직업에는 왠지 모를...
드라큘라 이미지가 있다.
'드라큘라'라는 흡혈귀의 이미지에는 꼭 따라 붙는 수식어가 있다
미남 , 미녀....
그리고 위장자처럼 남모르게 이성의 피를 파는 흡혈귀의 이미지가 있으니 ㅎㅎ
그 이미지에 맞추기 위해서 기본 도트를 필수적으로 바꿔야 하지 않을까 싶다

아무래도 제가 만약에 프리를 키운다면 '뱀파이어 기사'닉을 쓸듯 싶군요 ㄷㄷㄷ
가능하면 제로군?!

그리고 각성 다 끝나면 기다렸다는 듯이 여프리가 나올듯 싶네요.
댓글
  • 프로필사진 dhrjsdn10 http://cafe.naver.com/happyserver3.cafe



    프리던파 해피서버입니다 .



    드랍율 , 경험치 배수는 물론



    추첨을통한 +20강화권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중입니다 .



    친목을 다지고 자유롭게



    던파를 플레이하실 분들께서는



    바로 해피서버를 찾아주세요 !!
    2009.08.04 14:36
  • 프로필사진 Favicon of https://lainide.tistory.com BlogIcon 잠수하는 세이지준 관심없삼 2009.08.13 14:29 신고
댓글쓰기 폼
Total
452,861
Today
1
Yesterday
5
링크
«   2019/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