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끄적끄적노트

아쉬움에 한번 마이멜로디 산뜻하게 9화 차회예고

사용자 삽입 이미지

군대까지 D=11일입니다. (물론 공익훈련...)
앞으로 일주일만 더 자막을 만들수 있으나 그 뒤로는 한계이군요...

다음화 예고는 니코니코 비디오에서만 볼수 있어서 아쉽지만 적당한 캡처 하나는 남기려고 하네요.

다음화는 코토&아야가 나오네요 ^^
타루토에 중독된 아야가 '흥흥!'에 씌워져서 난리를 피우는것같네요?

여담이지만, 동갑내기 아루미나네 블로그가 1맛힛을 달성했네요~!
(아는 사람 이미 알고있었지만, 키라링 레볼루션 자막 블로그입니다~!)
판도라 영향이라지만, 블로그가 이미 키라리 까페 분위기인 상태라면 저건 로봇이라 할수 없는 당연한거겠군요 @.@